소설/[변덕스러운 호감]

부녀자 강제 바톤!

보랏빛구름 2008. 7. 12. 00:08
 

부녀자 강제 바톤!

<<규칙>>

* 좋아하는 캐릭터 또는 좋아하는 커플링(공×수)를 하나씩 대답한다.
* 없을 경우에는 ×
* 전부 대답한 후엔 마지막에 장르 하나를 추가한다.


NARUTO
요건 예전부터 우리 카카시 총수♡였죠. 전 예전에 다음카페에 자주 들락날락(..) 거리는 위인이었는데, 그 때 가장 인상깊게 봤던 소설들 중 99.999%가 [이루카카] <-카카시총수가 아닌데 ㄱ- 였습니다. 그래서 이루카카를 찾다보니까 자연스레 리버스(...) 가 이루어지더군요. (<-원하는게 뭐냐) 결국 다음엔 이루카카로..
그리고 지금은 지라이야 총수(...님 대체 취향이 뭔가염 ㄱ-) 로 나가고 있습니다. (이건뭐.. 막장?)
예전에 나루토 팬픽으로 유명한 홈페이지가 있었을 텐데요 - 이름이 비원이었죠. 거기서 본 카카시 총수 소설이 정말 인상깊어서, 다시 열지 않을까.. 하고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만. 혹시 알고 계신 분? (...)
 


D.Gray-man
중간에 보다 덮었는데 나중에 다시 보게 되네요... 칸다와 라비를 좋아했습니다. 커플링은 딱히 지어준다면 라비칸다 ㅎㅎㅎㅎ 알렌칸다도 좋아하는데, 이쪽은 관련 패러디를 보지 못한지라 ;ㅁ; 전 소설보고 버닝하는 스타일이거든요(...)

테니스의 왕자
데즈카즈카즈카즈카즈카수!!!!! 에 죽어라고 버닝했었습니다. 근데 왜 소설이라곤 즈카후지야(.....) 그렇게 후지가 인기 많았나효(...) 눈물을 흩뿌리며 커플을 접으려던 그순간! 섬광처럼 저에게 강림해주신 아토베에에에에에!! 덕분에 오시아토에 엄청나게 타올랐죠. 요즘은 오시아토나 아토오시나 다 좋다! 라는 느낌? 고쿠아츠도 좋더군요. 역시 이치노미야 시한님 덕인건가(...)

BLEACH
블리치는 좋아하는 캐릭터가 ?스이와 쥬시로밖에 없어요. 덕분에 커플링도 딱 알맞은 ?우키 ㅋㅋㅋ 우리 우키타케 쥬시로 병약 대장님 사랑합니다!!!!!!!! 랄카, 근데 18권인가까지 보고 때려쳤던 기억이... 저런 스토리는 드래곤볼 이상 볼 것 없다고 느끼고 있어요(...) 아하하; 만화책에 대한 단순한 애정차이일 뿐이예요 ;ㅁ;

ONE PIECE
이치노미야 시한님의 그림덕에, 조로상디.
근데 시한님의 그림 보면 묘하게 리버스도 같이 찾게 되는 나의 버릇(...)에 따라, 상디조로도 그닥 상관없을듯? 실은 이 커플은 그냥 투닥투닥 바보커플이 좋아요 :D
 

기동전사 건담 SEED
죄송 건담 시리즈 다 보지 않아써요 ;ㅁ;

신세기 에반게리온
저에게 눈물나는 감동을 안겨주신 에바!! 근데 커플링은 카오루x신지 밖에 생각나지 않아요 ;ㅁ; 아스카를 가장 좋아했습니다.

세인트 세이야
X

HUNTER×HUNTER
초반엔 크라피카에 애정을 쏟아부었지만 결국 2차창작의 파워(슬라인 아르하나님? 닉네임이 자세히 기억나지 않네요.) 로 인하여 키르아 총수로 홀랑 넘어와 버렸습니다. 현재까지 키르아 총수로 남아있습니다. 만화책으로는 20권에선가 멈췄지만 아직까지 키르아 애정은 죽지 않았어요 ㅋㅋㅋ


DEATH NOTE
月 총수 추종합니다. ㅎㅎL月을 제일 좋아했습니다.

마인탐정 노가미 네우로
X

신세기 GPX 사이버 포뮬러
⇒ X


슬램덩크
X ... 죄송합니다. 그치만 슬램덩크는 제취향이 아니어써 ㅠ


명탐정 코난
코난총수였던가 (어허허허) 그닥 커플링을 생각지 않고 본 만화책이었어요

유유백서
히에이 총수!!!! 초반에 쿠라마 총수 소설 쓴 것도 홀랑 까먹고 (그것도 히에쿠라였는데!) 다음편 소설 쓸 때 바로 쿠라히에로 넘어갔던(...) 제 경력을 차마 잊을 수 없군요. 여튼 히에이 총수! 아, 무크히에 커플도 좋아합니다. 도란도란. 잘 어울리지 않나요?
실은 유스케x코엔마 커플도 은근 지지했는데 지지자가 없어서 열기가 식어 버렸습니다...

사무라이 트루퍼
⇒ X


오란고교 호스트부
X 실은 이 만화 보긴 봤는데 땡기진 않더이다 ㅠㅠ
 

크게 휘두르며
X

사이보그 009
⇒ X


환상수호전
X

강철의 연금술사
로이총수에 이때껏 미쳐왔습니다. 왜냐면 맨 처음 보고 반한 상대가 로이거든요(........) 실은 전 주인공 총공 개념을 굳건히 지키는지라, 그럼 총수는 누굴까 하고 뒤적이다 만난 게 로이씨였을걸요. 더 자세히 들어가자면 우천시무능인 대령님이 웃겼달까. 휴즈라던지 하보크라던지 호크아이라던지, 주위에 있는 사람도 굉장히 마음에 들었고요. 어느 순간 문득 빠져버렸달까.
덧붙이자면 삽질하기 좋은 캐릭터라서 빠졌기 때문이라는 설도 유력합니다(....뭐냐)

히카루의 바둑(고스트 바둑왕)
아키라 수가 좋습니다. 히카아키를 주로 지지하고 있습니다만, 요즘들어서 와야이스가 땡기네염... 이스미 정말 마음에 들어요. 이스미가 썩소만 지으면 라이토가 될 것 같은 불안한 느낌 ㅋㅋㅋㅋ

트라이건
⇒ X 몰라요

하멜의 바이올린
X

닌타마 란타로
⇒ X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초반엔 히바리를 굉장히 좋아했다. 커플링이라면 메이저는 야마히바고 그걸 싫어하진 않지만, 묘하게 디노히바가 좋달까. 저렇게 자상하게 챙겨주는데 실제로는 쥐뿔도 챙겨줄 능력 없는(부하 없을 때에 한함) 디노라던지, 그런 디노한테 막 톤파 휘두르는 히바리라던지 ㅈㄴ 로망이다!!! 뭐 이렇게 외치고 있는데
 
백란무쿠. 와, 이게 최강이다 ㅠㅠ SM에서부터 플라토닉까지 안 먹혀 들어가는 게 엄꾸나....(뭐닝) 실제로 저 극과 극을 다 본 나로썬 이건 뭐(..) SM이 가장 어울리는 커플링이지만 그만큼 플라토닉도 비주얼이 되드라. 근데 여기선 딱히 총수 커플을 못 잡겠다. 난 분명 무쿠로를 총수로 잡았는데 왜 무쿠히바가 되는 걸까(거기다 리버스도 가능하다?!)
그래서 총수를 고쿠데라로 잡아버렸다 (누구맘대로?) 샤멀고쿠라던지 얌못고쿠라던지가 난 왜이리 땡길꼬? ㅠㅠ 묘하게 내 마음속 커플링은 문어발이라 처치곤란.

캡틴 츠바사
⇒ X

SAMURAI 7
⇒ X

가면라이더 카부토
⇒ X

샤먼킹
타오렌과 하오를 매우 좋아했던 듯.. 둘을 총수로 꼽고 싶지만, 제일 좋아했던 건 요우하오. 애니 맨 마지막 편에서 하오 죽는거 보고 애니제작자를 얼마나 욕했는지 모름(...)

무효와 로지의 마법률 상담 사무소
X

요괴 시리즈(쿄고쿠 나츠히코)
X

오늘부터 마왕
⇒ X

아이실드 21
히루마 총수를 좋아했지만, 카케이 총수도 열혈 추종했다. 실은 신총수(...) 파렌님의 블로그에서 봤는데, 글 써 주신 분 이름이 기억이(... 안습적 기억력이란.)  최고로 애정하는건 미즈카케(navy blue던가? 그 패러디 소설이 정말 최고였다.) 와 아카카케(... 시상에, 얘네들은 비주얼만 가지고 소설을 지어내야한다. 얼굴 맞댄 적은 있니, 느네 ....)! 히루마 총수라면 루이히루, 무사히루. 신총수는 아곤신이 제일 좋다ㅠㅠ  타카신이라던지도 땡기긴 한데, 신총수가 우리나라에서 얼마나 나오길 바라는걸까, 나님.


은하영웅전설
X

GetBackers
⇒ X

봉신연의
양전 수를 쓰러지게 좋아했습니다(...) 소설도 막장으로 써갈긴 기억이 나는군요. 태을나타나 비호문중도 좋아합니다. 실은 태을나타는 초반에, 비호문중은 후반에 반해버린 커플... 태양은 묘하게 중간을 달리고 있었으나 결국 소설량의 차이(제가 본 소설의 80%이상이 양망이었으므로)로 애정도도 갈렸습니다. 요즘은 비호문중이 또 땡기네요.
 

전국BASARA
⇒ X

머나먼 시공 속에서
X

결계사
⇒ X

이누야샤
셋쇼마루 총수 추종합니다.
실은 이누키쿄도 사랑합니다. 근데 키쿄우 왜죽었니.

SAMURAI DEEPER KYO
신레이 총수라면 뭐든 좋아!!!!!!! 라고 외치고 있습니다. 실은 쿄시로x쿄우도 지지중이면서.
그치만 최고애정도는 신레이에 쏠려있어요. 호타루든, 유안이든, 후부키든 홍왕이든 누구든 좋으니 신레이를 덮치러 와! (<님 진정)

침묵의 함대
⇒ X

투패전설 아카기
⇒ X

오메가 드라이브
⇒ X

은과 금
X

PandoraHearts
⇒ X

남자와 여자의 연애사정(ぼくとわたしの?愛事情)
⇒ X

남국소년 파푸와군
⇒ X


크르노 크루세이드
X

학원 앨리스
나츠메 총수. 루카나츠 좋아하는데, 누구 써주실분...?
아니 나츠메 총수라면 아무 커플링이나 좋아하니 제발 써주실분(.... 구걸)


암굴왕
⇒ X

서몬 나이트
⇒ X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 X

세인트 비스트
⇒ X

xxxHOLiC
⇒X


신기동전기 건담W
⇒ X

그라비테이션
X

LOVELESS
⇒ X


죠죠의 기묘한 모험
⇒ X

의룡
⇒ X


BLACK BLOOD BROTHERS
⇒ X

엠제로 M×0
⇒ X

휘슬!
X

칭송받는 자
⇒ X

소년음양사
⇒ X

최유기RELOAD
35 커플을 좋아합니다. 모 님이 이 커플링 소설을 굉장히 잘 쓰셨기 때문에 (닉넴 또 까먹음...)
시엘 님이나 레드클리프 님이 쓰신 소설 커플링은 금천 또는 30커플이어서, 이 커플에도 역시 애정 가득합니다.

666~사탄~
⇒ X

P2!-let'sPlayPingpong!
⇒ X

배터리
X

브레이브 스토리
⇒ X

ZONE00
⇒ X

전국무쌍2
⇒ X

드래곤 쉐도우 스펠
⇒ X

테일즈 오브 심포니아
⇒ X

용자지령 다그온
⇒ X

배틀로얄
⇒ X

스모모모모모모
⇒X

토가이누의 피
⇒ X

갱킹(GANG KING)
⇒ X

로젠 메이든
진홍 총공에 은등 총수면 뭐.. 뭐든 O.K 랄까요. 이거 동인 밀 수 있는 만화였나... 가능한가?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X

NHK에 어서오세요!
⇒ X

디지몬 시리즈
⇒ X
?

쓰르라미 울 적에
X

로미오의 푸른 하늘
⇒ X

라이징 임팩트
X

Lamento
⇒ X

테일즈 오브 데스티니2
⇒ X

창궁의 파프너
⇒ X

수왕성
⇒ X

드래곤볼
베지터 총수 만세!!!!!!!!!! 카카베지 괜찮지 않나.... 오반x피콜로도 괜찮던데 우후후후후후후(...)

따끈따끈 베이커리
⇒ X

MAJOR
⇒ X


초인 로크
⇒ X

MAR
⇒ X


기동전사 건담 SEED DESTINY
⇒ X

pop'n music
⇒ X

최유기 외전
금선오공 좋지요. 우후후.

트리니티 블러드
⇒ X

개그만화 보기 좋은 날
⇒ X

헬싱
X

역전재판
X

DEAR BOYS
⇒ X

루로우니 켄신(바람의 검심)
에니시를 굉장히 좋아했기 때문에 (그 슬픈 과거랄지 묘한 어린짓이랄지) 에니시 총수 추종 (어이...) 실은 시시오x에니시를 보고 싶었지만... 왜 사이토x에니시가 엄청 끌릴까? 패러디소설도 한편 써봤다 ;ㅁ;

유희왕 GX
⇒ X

십이국기
X

 
.hack//G.U.
⇒ X

블랙 라군
로베르타가 짱인거규 ㅠㅠㅠㅠㅠㅠㅠ 아 사랑한다 로베르타. 왜 저캐릭에 저렇게 애정이가죠 ㅠㅠ
커플링이야 록레비 아닌감... 근데 로베르타는 커플링은 생각도 않으면서 좋아염 ㅠㅠ

쇼와 역사(昭和史)
⇒ X

좀비 가게 레이코
X

KOF
⇒ X

건퍼레이드 마치
⇒ X

사이보그 쿠로짱
⇒ X

소라의 날개(あひるの空)
⇒ X

후르츠 바스켓
X

STRANGE+
⇒ X

코드기어스 반역의 를르슈
⇒  X

에어기어
X

회장은 메이드!(?長はメイド?!)
⇒ X

금색의 코르다
⇒ X

FF7 시리즈
⇒ X

질풍! 아이언리거
⇒ X

Fate/stay night
페이트 애정하고 있구요. 현재 아쳐총수 캐발림. 아무나 제발 떡밥 좀 뭐 이러구 울부짖고 있는데 말이죠... 창궁금궁사궁늠궁린궁흑창궁흑린궁검궁구검궁세계궁 아무거나되거든요 무려 신지궁도 되니 걱정마시구요 <-....
 
길가메쉬는 함부로 수로 깔지도 못하겠구요(...) 실은 금창 (리버스포함) 좋아하는데 엔키두길도 은근 땡김.. 엔키두가 페잇흐에 안나온다 해도 애정임(... 점점막장)
사금도 좋아합니다. 총수는 아쳐지만 길가 수도 환영. 그러나 금궁은 있어도 궁금은 결코 없다가 제 인생관입니다. 노다지 부탁.

동인워크
⇒ X

유희왕
야미카이 좋아함 ㅋㅋㅋㅋㅋ 아니 실은 귀엽지 않나요, 카이바. 난 볼때부터 저 여리한 몸에 저 싸가질 어따 붙이고 다니나 했어 ㅋㅋㅋㅋ비뚤어진 성격까지 귀엽구 ㅋㅋ아니 그건 내가 좀 콩깍지란 걸 인정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그냥 좋구. 죠노카이는 내공이 엄꾸.. 소설을 본 적도 없습니다(...)

스파이럴~추리의 띠~
카논아이 말고는 그닥 생각나는 게 없군요. 뭐... 키요타카x아유무도 나름 좋아했음..
분명 내가 좋아할 만한 캐릭터는 많았는데 2차창작의 허술함으로 잊혀지기 직전의 만화책이어따.

페르소나
⇒ X

비색의 조각
⇒ X

안녕 절망선생
⇒ X
 

케로로 중사
X

가면라이더 덴오
⇒ X

Dear
⇒ X

스프리건
⇒ X

Yes! 프리큐어 파이브
⇒ X

아름다운 그대에게~꽃미남 파라다이스~(드라마)
⇒ X

도라에몽
X

우루세이야츠라
⇒ X


건방진 천사(天使な小生意?)
⇒ X


비호감왕자 타이조(大?もて王サ?ガ)
⇒ X

삐리리 불어봐 재규어
⇒ X

파타리로!
⇒ X

캇파를 기르는 법(カッパの飼い方)
⇒ X

날아라 호빵맨
⇒ X


슛!
⇒ X

범죄심리학자 히무라 시리즈(추리소설)
⇒ X

골든 데이즈
⇒ X

수신연무
⇒ X

탐정학원Q
큐x류, 케르베로스x류 좋아합니다! 류총수 열혈 추종!!!! 이었다가
케르베로스 총수로 돌아선(....) 녀석입니다. 큐x케르베로스 정도일까요.. 류도 있구나.
저 칼잇으마 아저씨(..) 를 깔아줄 강하고 마초적인(???) 녀석은 ... 류일까나. 일단 테크닉(중의법?!) 도 있을 것 같고.

해리포터
스네이프 총수 추종하구요. 해리스네든 제스네든 릴리스네든 시리스네든 리무스네든 상관없으니 소설만 달라ㅠㅠㅠㅠㅠㅠ
사헬님 소설보고 열혈 달아오르고 있습니다. magic끝에 2007년 겨울을 기대하라 해놓구선 2008년 여름되도록 왜 소식이 없나요 ㅠㅠ

천원돌파 그렌라간
⇒ X


은혼
마요라부장님총수! 긴히지나 오키히지 좋아하고 신스히지까진 괜찮다고 봐요(응?) 근데 야마히지는 그닥 애정가지 않음... 제일 좋아하는 건 긴히지 ㅎㅎㅎ 아맞다, 고릴히지 곤도히지도 좋아합니다. 근데 곤도는 짝사랑의 애정도를 점점 높여가고 있어서... ㄱ-
 
긴히지는 플라토닉, SM, 아침드라마도 찍을 수 있을 것 같고 오키히지나 신스히지는 SM말곤 떠오르는게 없네요... 아니 그전에 오키타는 S별 왕자잖아...

기동전사 건담 00
⇒X


 타뷸라의 늑대
⇒X

 

마지막에 장르 하나 추가라면...

 

요즘 버닝하는 Ciel!! (근데 내가 퍼온 블로그 주인장님도 이거 하셨더라..)

 

열렬히 크로히텐 총수를 지지하고 있습니다. 총공은 지룡? 

도터라던지 제뉴어라라던지.. (근데 나 도터x제뉴어리 지지하고 있지 않았나?)

그렇지만 지룡x크로히텐이 왠지 완력에서 어울릴 것 같고

 

아직 9권을 안봤기 땜시 크로히텐 몸이 이상이 생겼다는 건 알겠는데 뭔진 자세히 모르겠다.

이비엔도 좋아하고, 7권의 라리에트 한복 입은 것도 (눈물나게) 이쁘고 좋았다. 저거 백합 커플로 가면 눈물겹게 밀어줄 수 있을듯.

 

근데 크로히텐, 너 너무 아가씨 아니니. 이비엔이 크로이텐의 첫키스 뺏다 파문 (실제로는 정반대)

아무리 봐도 이비엔보단 크로이텐의 반응이 더 아가씨인데.

 

........귀엽다. (<바보)

 

 

 

.

.

.

.

.

.

.

 

아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정신차려.

퍼갈땐 제 블로그보단 http://wyk415kr.egloos.com/242199 여기서 직접 퍼와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