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히로아카]

히로아카로 해리 포터 AU가 보고싶다

보랏빛구름 2016. 8. 21. 19:13

그리핀도르 캇쨩. 키리시마. 세로. 카미나리. 왠지 바쿠고 파벌은 이쪽라인일 것 같다.

래번클로 이이다. 지로 쿄카. 신소. 츠유.

후플후프 미도리야. 우라라카. 오지로. 모노마. 

슬리데린 토도로키 야오요로즈.

 

없는 애들은 잘 몰라서.... 


토도로키는 3학년쯤에 편입. 순혈. 집안 유망

엔데버는 마법사 대표? 뭐지? 총리? 장관!!!!1! 장관이다!!! 호그와트 교장인 올마이트에게 열등감 가지고 있음. 열등감이 심해서 학교에 보내는 것을 거부하고 개인적으로 교육시키고 있었으나 여러가지(뭣보다 올마이트)의 압박도 있고 해서 개인사정으로 핑계댄 후 호그와트에 편입시킴. 덤스트랭으로 넣으려고 애썼지만 학교에 애 보내라고 하도 올마이트가 난리쳐서 어쩔 수 없이 보낸 것. 아직까지 토도로키가 호그와트를 선택한 걸 마음에 들어하지 않음.

 

캇쨩. 미도리야는 하프.

미도리야는 스큅으로 의심받음. 능력이 너무 늦게 발현됨. 입학 전 바쿠고는 능력이 전혀 발현되지 않은 미도리야에게 옥상에서 원찬 다이빙으로 능력을 이끌어내보라고 빈정댄 적 있음.

 

토도로키는 5학년때까지 다이애건 앨리호그스미드에 가지 못함. 세상 물정 모르는 도련님.

세상에 다이애건 앨리와 호그스미드가 헷갈리다니 쥬거라

바쿠고는 1학년 때부터 퀴디치 선수로 활동. 추격꾼이 되고 싶었으나 수색꾼이 됨. 키리시마는 그렇게까지 뛰어나지는 않을 테니 정식 선수로 출전 가능한 2학년부터 참전할 듯. 추격꾼. 

세로와 카미나리는 갠적으로 몰이꾼이 되어 주시옵소서.

미도리야의 마법지팡이는 올마이트의 것과 쌍둥이로 태어난 것. 딱총나무에 불사조의 꼬리깃털.

다른 건 모르겠지만 갠적으로 토도로키 지팡이는 심이 특이하게 두 개 들어갔으면 좋겠다. 용의 심장과 유니콘의 털. 별 의미는 없음.

 

아이자와는 어둠의 마법 방어술 교수. 래번클로 담당.

미드나이트. 약초학 교수. 슬리데린 담당.

13호. 마법 교수. 후플후프 담당.

프레젠트 마이크. 변신술 교수.  그리핀도르 담당.


이레이저 헤드보다 아이자와 쇼타라는 본명이 익숙한 샘은 아이자와 하나뿐이라 손이 막나가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빌런즈는 생각해 봤는데 솔직히 빌런으로 놔두기 싫었읍니다. 그러므로 그냥 덤스트랭쪽. 

나중에 트리위저드 시합에서나 만나봐라. 트리위저드 시합 좋넹.



쓰고 싶은 것. (리버시블. 올라운더 떡칠)


1. 토도바쿠 : 토도로키가 다이애건 앨리에 처음 가게 된 사연. 다이애건 엘리에서 일어난 일.

2. 데쿠캇 : 스큅이라고 놀렸는데 막상 비행술에서 개발린 사연.

3. 카미바쿠 : 컨디션 안 좋은 날의 퀴디치 시합 이야기. 

4. 바쿠토도 : 약물 수업을 듣다 일어난 일. 폴리주스 마법의 약을 마시고 바쿠고를 졸졸 쫒아다니는 토도로키 써보고싶다. 


근데 토도바쿠든 바쿠토도든 첨 사랑에 빠지는 건 토도로키라는 점에서 답없는 스토리라인인가....

현재 주구장창 생각하는 건 1번. 오늘 쓰고 자고 싶다ㅠㅋㅋㅋㅋㅋ